일반도서
초·중학생 ICT 리터러시 수준 심층 분석 : 2007-2016
표제/저자사항 초·중학생 ICT 리터러시 수준 심층 분석 : 2007-2016 / 연구 책임자: 김종민 ; 공동 연구자: 안성훈, 이문수, 임현정 ; 과제 책임자: 김한성
발행사항 대구 :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18
형태사항 xii, 169 p. : 삽화,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KR ; 2017-6)
주기사항 권말부록: 초·중학교 국가 수준 ICT 리터러시 검사 개선을 위한 전문가 의견 조사 결과 ; 2018 ICT 리터러시 구성요인 탐색 ; 학생 및 교사 변수의 문항 구성
ICT는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의 약어임
참고문헌: p. 141-145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연구비로 수행된 것임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9847501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004듀이십진분류법-> 004.071
주제명 정보 통신 기술[情報通信技術]    문해[文解]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