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표제/저자사항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 순위, 데이브 버스 지음 ; 고영태 옮김
발행사항 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19
형태사항 283 p. : 삽화 ; 21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Soon Yu, Dave Birss
원표제: Iconic advantage: don't chase the new, innovate the ol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7544399 0332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