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개별화교육계획-교육과정-수업과 연계한) 특수교육 과정 중심 평가 = Procedure-based assessment of special education
표제/저자사항 (개별화교육계획-교육과정-수업과 연계한) 특수교육 과정 중심 평가 = Procedure-based assessment of special education / 한경화, 김새봄, 정명철, 정혜원, 김영미, 김혜리 공저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9
형태사항 258 p. : 삽화, 양식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각종 참고 양식(주제망 구성 및 매개체 연결 짓기 마인드맵 등)
참고문헌(p. 243-244)과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13570 93370: \1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75듀이십진분류법-> 371.9044
주제명 특수 교육[特殊敎育]    교육 과정[敎育課程]    과정 중심[課程中心]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