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개별화교육계획-교육과정-수업과 연계한) 특수교육 과정 중심 평가 = Procedure-based assessment of special education
표제/저자사항
(개별화교육계획-교육과정-수업과 연계한) 특수교육 과정 중심 평가 = Procedure-based assessment of special education / 한경화, 김새봄, 정명철, 정혜원, 김영미, 김혜리 공저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9
형태사항
258 p. : 삽화, 양식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각종 참고 양식(주제망 구성 및 매개체 연결 짓기 마인드맵 등)
참고문헌(p. 243-244)과 색인수록
참고문헌(p. 243-244)과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13570 93370: \1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75듀이십진분류법-> 371.9044
주제명
특수 교육[特殊敎育] 교육 과정[敎育課程] 과정 중심[課程中心]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