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4차산업혁명과 CRM =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표제/저자사항 4차산업혁명과 CRM =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 지은이: 조준서
발행사항 서울 : Hu:ine : 한국외국어대학교 지식출판콘텐츠원, 2019
형태사항 422 p. : 삽화 ; 23 cm
주기사항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관계관리)"의 약어임
Hu:ine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지식출판콘텐츠원의 어학도서, 사회과학도서, 지역학도서 sub brand임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9014437 93320: \2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12듀이십진분류법-> 658.812
주제명 4차 산업 혁명[四次産業革命]    고객 관계 관리[顧客關係管理]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