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광고의 질적 연구방법론
표제/저자사항 광고의 질적 연구방법론 / 마가렛 A. 모리슨, 에릭 할리, 킴 바텔 쉬한, 로날드 E. 테일러 지음; 송기인, 백문현 옮김
발행사항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형태사항 viii, 214 p.: 삽화; 23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북스; 819)
주기사항 원저자명: Margaret A. Morrison, Eric Haley, Kim Bartel Sheehan, Ronald E. Taylor
표제관련정보: 광고 조사의 수치 오류를 막을 수 있다.
원표제: Using qualitative research in advertising
관제: 학생과 실무자를 위한 책
참고문헌: p. 211-214
표준번호/부호 ISBN 8984994766 93070: \14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073듀이십진분류법-> 659.1072
주제명 광고[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