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신문광고 시장의 미래 : 장·단기추이변화와 전략
표제/저자사항 신문광고 시장의 미래 : 장·단기추이변화와 전략 / 박주연
발행사항 서울: 한국언론재단, 2006
형태사항 228 p.: 삽화, 도표; 23 cm
총서사항 (연구서; 2006-02)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신문광고 시장 설문지", "심층인터뷰에 참가한 신문사 및 광고사 명단, 설문에 참가한 광고주 및 광고사 명단" 수록
참고문헌: p. 205-207
표준번호/부호 ISBN 8957111328 9330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6듀이십진분류법-> 659.132
주제명 신문 광고[新聞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