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OECD PISA 2018을 통해 본 한국의 교육정보화 수준과 시사점
표제/저자사항 OECD PISA 2018을 통해 본 한국의 교육정보화 수준과 시사점 / 집필진: 김혜숙, 신안나, 김한성
발행사항 대구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20
형태사항 xl, 94 p. : 도표 ; 30 cm
총서사항 (2020 KERIS 이슈리포트)
(연구자료 RM ; 2020-7)
주기사항 PISA는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의 약어임
참고문헌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5550165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33듀이십진분류법-> 371.334
주제명 교육 정보화[敎育情報化]    한국 교육[韓國敎育]    정보 통신 기술 활용 교육[情報通信技術活用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