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초·중학교 수학, 영어 학습부진 학생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표제/저자사항 초·중학교 수학, 영어 학습부진 학생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 연구책임자: 김성혜 ; 공동연구자: 조윤동, 김명화, 박태준, 조호제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
형태사항 xvii, 325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C ; 2019-5)
주기사항 권말부록: 초등학교 수학 교사용 설문조사지 등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889143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18듀이십진분류법-> 371.9
주제명 학습 지진아[學習遲進兒]    교육 과정[敎育課程]    개선 방안[改善方案]    초중 학교[初中學校]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