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2005년 초등학교 3학년 국가수준 기초학력 진단평가 연구 : 읽기
표제/저자사항 2005년 초등학교 3학년 국가수준 기초학력 진단평가 연구 : 읽기 / 연구책임자: 정구향; 읽기연구자: 이재기, 홍지연; 쓰기연구자: 강민경; 기초수학연구자: 김선희, 박미영; 총론연구자: 김경희, 김태은; 공동연구자: 이규민
발행사항 서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6
형태사항 xiv, 132 p.: 삽화, 도표;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CRE 2006-3-2)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2005년 초등학교 3학년 국가수준 기초학력 진단평가 읽기 문제지", "2005년 초등학교 3학년 국가수준 기초학력 진단평가 정답표 및 채점 기준표" 수록
참고문헌: p. 119-122
표준번호/부호 ISBN 8959313424(전4권)
ISBN 8959313440 94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37듀이십진분류법-> 372.126
주제명 초등 교육[初等敎育]    기초 학력[基礎學力]    3학년[三學年]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