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실행연구의 원리 및 방법
표제/저자사항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실행연구의 원리 및 방법 / 연구책임자: 오은순
발행사항 서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7
형태사항 ix, 152 p.: 삽화, 도표; 30 cm
총서사항 (연구자료 ORM; 2007-6)
주기사항 부록 수록
일시 및 장소: 2007. 7. 1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관제: 2007년 교사 컨퍼런스
참고문헌: p. 24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9316458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듀이십진분류법-> 371.3
주제명 수업 전략[授業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