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엔터테인먼트 통합 마케팅
표제/저자사항 엔터테인먼트 통합 마케팅 / 토르스텐 헤니그-투라우, 마크 B. 휴스턴 지음 ; 이청기, 김정섭, 조영인, 조희영, 박정은, 이규탁, 이은혜 옮김
판사항 양장[판]
발행사항 파주 : 한울아카데미 : 한울엠플러스, 2021
형태사항 458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엔터테인먼트 사이언스 ; 3)
(한울아카데미 ; 2312)
주기사항 원저자명: Thorsten Hennig-Thurau, Mark B. Houston
원표제: Entertainment science : data analytics and practical theory for movies, games, books, and music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6073128 (양장) 93320: \5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엔터테인먼트 산업[--産業]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