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지역사회협력 청소년 스스로 배움터 구축 방안 연구 : 서울형몽실학교('다가치학교')를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지역사회협력 청소년 스스로 배움터 구축 방안 연구 : 서울형몽실학교('다가치학교')를 중심으로 / 연구책임자: 박상현 ; 공동연구원: 정영모, 황은정, 이혜숙 ; 연구협력관: 고민순
발행사항 [서울]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2021
형태사항 200 p. : 천연색삽화 ; 26 cm
총서사항 (서교연 ; 2021-78)
주기사항 권말부록: 1. 경기도교육청 몽실학교 설치 운영·조례 등
참고문헌 수록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의 지원을 받아 연구되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90561211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2.94듀이십진분류법-> 371.04
주제명 지역 사회[地域社會]    배움터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