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인공지능·빅데이터 마케팅
표제/저자사항 인공지능·빅데이터 마케팅 / 지은이: 이원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22
형태사항 xix, 106, 11 p. ; 19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2020년 대한민국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인문사회분야 중견연구자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20S1A5A2A01045667)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28816864 04320: \12000
ISBN 9791128816000 (세트)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인공 지능[人工知能]    빅 데이터[big data]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