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management : SMAT & CS leaders
표제/저자사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management : SMAT & CS leaders / 김혜영, 박규은 공저
발행사항
서울 : 이프레스, 2022
형태사항
455 p. : 삽화, 도표, 초상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관련법규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91348231 93320: \2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1듀이십진분류법-> 658.401
주제명
서비스(산업)[service] 경영 전략[經營戰略] 고객 만족 경영[顧客滿足經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