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필립 코틀러가 말하는)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 그 징후와 해결책
표제/저자사항 (필립 코틀러가 말하는)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 그 징후와 해결책 / 필립 코틀러 지음 ; 홍성태, 윤성욱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세종서적, 2005
형태사항 162 p. ; 22 cm
총서사항 (세종마케팅총서 ; 11)
주기사항 원저자명: Philip Kotler
원표제: Ten deadly marketing sins : signs and solution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8984071900 03320: \1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