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TIMSS / ICILS에 기반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과학 성취 및 컴퓨터·정보 소양 변화 추이
표제/저자사항 TIMSS / ICILS에 기반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과학 성취 및 컴퓨터·정보 소양 변화 추이 / 연구책임자: 서민희 ; 공동연구자: 권점례, 김창환, 이동원, 전성균, 김준엽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2
형태사항 465 p. : 천연색삽화,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E ; 2022-5)
주기사항 권말부록: 분석 방법별 분석 자료 및 사례 수 ; 초등학교 수학 '자연수의 덧셈과 뺄셈'에 대한 교육내용 통합 또는 축소(안)
TIMSS는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ICILS는 "International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Study"의 약어임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8461529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7듀이십진분류법-> 371.26
주제명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수학 성취도[數學成就度]    과학 성취도[科學成就度]    컴퓨터 교육[--敎育]    정보 교육[情報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