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모범답안 보기 중 주목하기가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다시 쓰기에 미치는 영향: 필기하기와 밑줄 긋기 방식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noticing in referring a model text on the writing of L2 Korean advanced learners: focusing on note-taking and underlining
표제/저자사항 모범답안 보기 중 주목하기가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다시 쓰기에 미치는 영향: 필기하기와 밑줄 긋기 방식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noticing in referring a model text on the writing of L2 Korean advanced learners: focusing on note-taking and underlining / 김보현 김영주 [1961-]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국어교육학회, 2017
형태사항 PDF37 p.
주기사항 수록자료: 새국어교육 제112호 (2017년 9월) p. 173-209 ISSN 1226-6736
표준번호/부호 UCI  G701:A-0009972172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5
주제명 국어 교육[國語敎育]   한국어 고급 학습자   작문   모범답안   주목하기   필기하기   밑줄 긋기   다시 쓰기   Advanced learners of L2 Korean   writing   model text   noticing   note-taking   underlining   rewri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