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인지적·사회적 변인을 고려한 유아 쌍 협력활동이 과제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young children's dyad collaboration based on their cognitive and social ability on task performance
표제/저자사항 인지적·사회적 변인을 고려한 유아 쌍 협력활동이 과제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young children's dyad collaboration based on their cognitive and social ability on task performance / 朴炡彦
발행사항 서울 : 成均館大學校, 2009
형태사항 vii, 125 p. : 삽화, 도표 ; 30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兒童學科 幼兒敎育專攻, 2009
참고문헌: p. 93-107
권말부록: 취학 전 아동용 사회적 기술 평정 척도 등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