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관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s experience and relationship with Korea's low-price cosmetic brands on brand loyalty
표제/저자사항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관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s experience and relationship with Korea's low-price cosmetic brands on brand loyalty / 金成恩
발행사항 광주 : 全南大學校, 2009
형태사항 vi, 123장 ; 30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全南大學校 大學院, 衣類學科, 2009
참고문헌: 장 94-114
권말부록: 설문지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93.2[326.162]듀이십진분류법-> 646.72[658.827]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