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규모, 벨트, 도입기간에 따른 6시그마 성공요인의 인식 차이 연구 : 공급자 관점에서 바라본 마케팅성과 = (A) study on the recognition difference of the success factors of six sigma on the line of size, belt, and introduction period : marketing performance from the supplier's perspective
표제/저자사항 규모, 벨트, 도입기간에 따른 6시그마 성공요인의 인식 차이 연구 : 공급자 관점에서 바라본 마케팅성과 = (A) study on the recognition difference of the success factors of six sigma on the line of size, belt, and introduction period : marketing performance from the supplier's perspective / 조영준
발행사항 구미 : 금오공과대학교, 2010
형태사항 vii, 148장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산업경영학과, 2010
참고문헌: 장 136-142
권말부록: 설문지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1듀이십진분류법-> 658.401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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