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도시철도운영기관의 서비스지향성과 품질이 직원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the service orientation and quality on employee and customer performance in the urban railway operating company
표제/저자사항 도시철도운영기관의 서비스지향성과 품질이 직원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the service orientation and quality on employee and customer performance in the urban railway operating company / 李賢珠
발행사항 서울 : 서울産業大學校, 2010
형태사항 x, 170장 : 도표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서울産業大學校 鐵道專門大學院, 鐵道經營政策學科, 2010
참고문헌: 장 148-158
권말부록: 설문지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347듀이십진분류법-> 385.2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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