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중재학습경험전략이 중도 뇌성마비학생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mediated learning experience strategy on reading ability for students with severe cerebral palsy
표제/저자사항 중재학습경험전략이 중도 뇌성마비학생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mediated learning experience strategy on reading ability for students with severe cerebral palsy / 이미경
발행사항 용인 : 단국대학교, 2011
형태사항 vi, 168 p. : 삽화, 도표 ; 30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단국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2011
참고문헌: p. 106-122
권말부록: "Heller 문해파일" 등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15듀이십진분류법-> 371.916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