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영아의 교사 및 또래와의 상호작용에 관한 단기종단연구 = (A) short-term longitudinal study on infants' interactions with child care teachers and peers
표제/저자사항 영아의 교사 및 또래와의 상호작용에 관한 단기종단연구 = (A) short-term longitudinal study on infants' interactions with child care teachers and peers / 하지영
발행사항 서울 : 경희대학교, 2011
형태사항 vii, 92장 : 도표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아동주거학과 아동학전공, 2011
참고문헌: 장 68-74
권말부록: "상호작용 동기에 따른 영아 시도 영아-교사 상호작용의 일반적인 경향과 변화" 등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