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조기영어교육 경험에 따른 유아의 한국어 어휘력, 실행기능, 스트레스 및 문제행동의 차이 = (The) differences in Korean vocabulary, executive function stress and problem behavior according to experiences of early English education for young children
표제/저자사항 조기영어교육 경험에 따른 유아의 한국어 어휘력, 실행기능, 스트레스 및 문제행동의 차이 = (The) differences in Korean vocabulary, executive function stress and problem behavior according to experiences of early English education for young children / 김형재
발행사항 부산 : 경성대학교, 2011
형태사항 v, 252 p. : 삽화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경성대학교 대학원, 생활문화학과 아동보육전공, 2011
참고문헌: p. 204-237
권말부록: "전일제 영어교육 경험 유아의 부모용 질문지" 등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98.123듀이십진분류법-> 649.123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