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뉴미디어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IAM-NM :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IAM-NM) : focusing on the empirical tests of twitter and facebook
표제/저자사항 뉴미디어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IAM-NM :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IAM-NM) : focusing on the empirical tests of twitter and facebook / 박종구
발행사항 서울 : 서강대학교, 2011
형태사항 xxv, 241 p. : 삽화 ; 26 cm
주기사항 IAM-NM은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의 약어임
학위논문(박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2011
참고문헌: p. 179-210
권말부록: "사전 조사 설문항목 : 트위터에 대한 대학생 인식 조사" 등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31.541듀이십진분류법-> 302.23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