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Q이론을 적용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사용자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 Applying Q methodology to analyze mobile advertising effects on smart device user segmentation
표제/저자사항 Q이론을 적용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사용자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 Applying Q methodology to analyze mobile advertising effects on smart device user segmentation / 김기연
발행사항 서울 : 연세대학교, 2011
형태사항 viii, 201 p. : 도표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IT정책산업전공, 2011
참고문헌: p. 169-182
권말부록: FlashQ를 활용한 Q소팅 절차 예시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41듀이십진분류법-> 384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