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인터넷을 통한 의류제품구매 시 소비자 지식과 구매후기 수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nsumer knowledge, acceptance of review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upon the purchase of apparel products through internet
표제/저자사항 인터넷을 통한 의류제품구매 시 소비자 지식과 구매후기 수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nsumer knowledge, acceptance of review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upon the purchase of apparel products through internet / 金惠眞
발행사항 광주 : 全南大學校, 2011
형태사항 viii, 136장 ; 30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全南大學校 大學院, 衣類學科, 2011
참고문헌: 장 112-125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92.03듀이십진분류법-> 646.068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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