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the effect of shopping-mall's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표제/저자사항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the effect of shopping-mall's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 權純洪
발행사항 서울: 成均館大學校, 2002
형태사항 vi, 136p.: 삽도;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생산관리전공, 2002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6듀이십진분류법-> 658.5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