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한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사용자 지각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firms apply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on users' perception and online word-of-mouth intention
표제/저자사항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한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사용자 지각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firms apply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on users' perception and online word-of-mouth intention / 오왕규
발행사항 경산 : 대구가톨릭대학교, 2015
형태사항 xi, 183 p.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임현철
SNS는 "Social Network Service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약어임
학위논문(박사) --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식품가공학과 외식산업학전공, 2015
참고문헌: p. 165-178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94.82듀이십진분류법-> 647.95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