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교사관여, 협력유형 및 메타인지가 학업성취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face-to-face teaching, teacher intervention, collaboration type and metacognition on academic achievement and interaction in learning using CMC
표제/저자사항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교사관여, 협력유형 및 메타인지가 학업성취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face-to-face teaching, teacher intervention, collaboration type and metacognition on academic achievement and interaction in learning using CMC / 李聖珠
발행사항 광주: 全南大學校, 2003
형태사항 vii, 118p.; 30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전남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200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듀이십진분류법-> 371.3
주제명 수업[授業]    학업 성취[學業成就]    컴퓨터 학습[--學習]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