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인터넷쇼핑몰의 과다한 가격할인 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effects of excessive price discounts etc.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internet shopping mall : 인터넷쇼핑몰 '하프플라자'의 마케팅 요인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인터넷쇼핑몰의 과다한 가격할인 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effects of excessive price discounts etc.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internet shopping mall : 인터넷쇼핑몰 '하프플라자'의 마케팅 요인을 중심으로 / 문태현
발행사항 서울: 한국외국어대학교, 2004
형태사항 vi, 155p.;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2004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5듀이십진분류법-> 658.84
주제명 인터넷 쇼핑몰[internet shopping mall]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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