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블렌디드 협력학습에서 스캐폴딩, 메타인지 및 협력성향이 문제해결, 협력부하와 지식공유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scaffolding, metacognition and collaborative preference on problem-solving, collaboration load and knowledge sharing in blended collaborative learning
표제/저자사항 블렌디드 협력학습에서 스캐폴딩, 메타인지 및 협력성향이 문제해결, 협력부하와 지식공유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scaffolding, metacognition and collaborative preference on problem-solving, collaboration load and knowledge sharing in blended collaborative learning / 이순덕
발행사항 광주 : 전남대학교, 2016
형태사항 vii, 105장 : 도표 ; 30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김회수
권말부록: 메타인지 검사 등
학위논문(박사) -- 전남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2016
참고문헌: 장 72-88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6듀이십진분류법-> 371.36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