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情報端緖가 流通業者 商標의 知覺品質, 知覺犧牲 및 選好에 미치는 影響 = (An)influence of information cues on th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sacrifice, and proneness of private brand
표제/저자사항 情報端緖가 流通業者 商標의 知覺品質, 知覺犧牲 및 選好에 미치는 影響 = (An)influence of information cues on th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sacrifice, and proneness of private brand / 金聖培
발행사항 서울: 弘益大學校, 2000
형태사항 ix,108장;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홍익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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