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격공정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hoice attributes on brand equity and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in Michelin guide selection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price fairness and trust
표제/저자사항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격공정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hoice attributes on brand equity and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in Michelin guide selection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price fairness and trust / 김찬우
발행사항 강릉 : 가톨릭관동대학교, 2018
형태사항 x, 132장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김동수
학위논문(박사) --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원,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2018
참고문헌: 장 111-122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96.81듀이십진분류법-> 647.94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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