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하이브리드 러닝 기반의 건설시공교육 적용성 연구 = Exploring the applicability of hybrid learning to construction planning education
표제/저자사항 하이브리드 러닝 기반의 건설시공교육 적용성 연구 = Exploring the applicability of hybrid learning to construction planning education / 윤원건
발행사항 서울 : 중앙대학교, 2018
형태사항 ix, 237 p. : 삽화, 도표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김경주
권말부록: 구성주의기반 교수·학습 모형 고찰 등
학위논문(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토목공학과 건설사업관리전공, 2018
참고문헌: p. 162-176
전자자료: http://www.riss.kr/link?id=T14737130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42듀이십진분류법-> 692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