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수학 중심 STEAM 교육을 위한 교사 역량에 관한 연구 = Teacher competencies for mathematics centered STEAM education using digital technologies
표제/저자사항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수학 중심 STEAM 교육을 위한 교사 역량에 관한 연구 = Teacher competencies for mathematics centered STEAM education using digital technologies / 허남구
발행사항 청주 : 한국교원대학교, 2018
형태사항 xi, 181 p. : 삽화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이재학
권말부록: 1차 델파이 검사지 등
학위논문(박사)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수학교육전공, 2018
참고문헌: p. 126-135
전자자료: http://www.riss.kr/link?id=T14746940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41듀이십진분류법-> 510.71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