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ubiquitous interactivity characteristic of new product on adoption and diffusion
표제/저자사항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ubiquitous interactivity characteristic of new product on adoption and diffusion / 李沅駿
발행사항 서울: 서울大學校, 2005
형태사항 x, 139 p.: 삽화;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서울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經營學專攻, 2005
참고문헌: p. 116-129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