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학생이 인식하는 교사의 수업능력 및 수업방법 유형 분석과 영향요인 탐색
표제/저자사항 학생이 인식하는 교사의 수업능력 및 수업방법 유형 분석과 영향요인 탐색 / 장재홍
발행사항 서울 : 高麗大學校, 2019
형태사항 xi, 168 p. : 삽화, 도표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朴仁雨
권말부록: 코드북 및 설문내용
학위논문(박사) -- 高麗大學校 大學院, 敎育學科, 2019
참고문헌: p. 127-156
전자자료: http://www.riss.kr/link?id=T15062392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듀이십진분류법-> 370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