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國家이미지와 企業이미지의 相互作用 效果에 대한 實證硏究 : 三星電子의 中國消費者를 中心으로 = (An)empirical study on the two-way effects between country image and corporate image : with emphasis on the Chinese consumer of Samsung electronics Co., ltd.
표제/저자사항 國家이미지와 企業이미지의 相互作用 效果에 대한 實證硏究 : 三星電子의 中國消費者를 中心으로 = (An)empirical study on the two-way effects between country image and corporate image : with emphasis on the Chinese consumer of Samsung electronics Co., ltd. / 李春洙
발행사항 서울: 高麗大學校, 2006
형태사항 viii, 148 p.;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한국어, 중국어)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高麗大學校 大學院, 貿易學科, 2006
참고문헌: p. 125-146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
주제명 기업 이미지 관리[企業--管理]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