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中學校 幾何敎育에서 個人差에 基盤한 敎授-學習에 대한 硏究 = (A) study on teaching and learning geometry based on individual difference in middle school
표제/저자사항 中學校 幾何敎育에서 個人差에 基盤한 敎授-學習에 대한 硏究 = (A) study on teaching and learning geometry based on individual difference in middle school / 徐輔億
발행사항 진주 : 慶尙大學校, 2008
형태사항 xii, 241 p. : 삽화, 도표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慶尙大學校 大學院, 數學敎育學科, 2008
참고문헌: p. 163-169
권말부록:개인차를 고려한 10차시 수업안 ; 교수-학습 모형과 그에 따른 수업안에 대한 평가 문항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6.5441듀이십진분류법-> 510.712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