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의 관계 = (The) relationships between consumers' perceived attributes and acceptance intention for IT new service : focused on WiBro service : 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의 관계 = (The) relationships between consumers' perceived attributes and acceptance intention for IT new service : focused on WiBro service : 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유진
발행사항 서울 : 건국대학교, 2009
형태사항 vi, 125 p. ; 26 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건국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 전공, 2009
참고문헌: p. 94-116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4듀이십진분류법-> 384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