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고객중심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표제/저자사항 (고객중심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 共著者: 오세조, 박충환, 김동훈, 김영찬
판사항 제2전정판
발행사항 서울 : 博英社, 2010
형태사항 xv, 409 p. : 천연색삽화, 도표, 초상 ; 27 cm
주기사항 참고문헌(p. 395-404)과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4540046 93320: \29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