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경영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 마케팅과 CRM 활용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경영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 마케팅과 CRM 활용을 중심으로 / Michael J.A.Berry, Gordon S.Linoff [저] ; 김종우, 김선태 공역
판사항 제2판
발행사항 서울 : 한경사, 2009
형태사항 627 p. : 삽화, 도표, 지도 ; 26 cm
주기사항 원서의 제2판을 번역함
색인수록
원표제: Data mining techniques : for marketing, sales,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3292244 93320: \29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마케팅[marketing]    고객 관계형 경영[顧客關係型經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