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心性啓發 프로그램을 科學授業에 適用했을 때 科學者들의 情意的 및 認知的 變化에 관한 硏究 = (A)study on learners' affective and cognitive changes when applied mentality development program in science classes
표제/저자사항 心性啓發 프로그램을 科學授業에 適用했을 때 科學者들의 情意的 및 認知的 變化에 관한 硏究 = (A)study on learners' affective and cognitive changes when applied mentality development program in science classes / 尹在國
발행사항 서울: 檀國大學校, 2001
형태사항 v, 187p.;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단국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2001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6.6443듀이십진분류법-> 540.712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