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9D%BC%EB%B0%98%EB%8F%84%EC%84%9C
교수는 무엇으로 판단하는가 : 동료평가를 통한 학문적 수월성의 발견과 구성
표제/저자사항 교수는 무엇으로 판단하는가 : 동료평가를 통한 학문적 수월성의 발견과 구성 / 미셸 라몽 지음 ; 정준영 옮김
발행사항 서울 : 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2011
형태사항 440 p.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Michèle Lamont
원표제: How professors think : inside the curious world of academic judgment
참고문헌(p. 398-434)과 색인수록
권말부록: 방법론과 자료 분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0003981 03370: \19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7.13듀이십진분류법-> 378.12
주제명 교수 평가제[敎授評價制]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