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인게이지 : 기업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표제/저자사항
인게이지 : 기업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 브라이언 솔리스 지음 ; 이주만 옮김
발행사항
의왕 : 에이콘출판, 2011
형태사항
557 p. : 삽화 ; 23 cm
총서사항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 7)
주기사항
원저자명: Brian Solis
색인수록
원표제: Engage! : the complete guide for brands and businesses to build, cultivate, and measure success in the new web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색인수록
원표제: Engage! : the complete guide for brands and businesses to build, cultivate, and measure success in the new web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771116(세트) 14560
ISBN 9788960771840 14560: \25000
ISBN 9788960771840 14560: \2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55듀이십진분류법-> 658.872
주제명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 고객 서비스[顧客--]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