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인바운드 마케팅 :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패러다임
표제/저자사항 인바운드 마케팅 :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패러다임 / 브라이언 핼리건, 다메쉬 샤 지음 ; 최윤석 옮김
발행사항 의왕 : 에이콘출판, 2011
형태사항 241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 8)
주기사항 원저자명: Brian Halligan, Dharmesh Shah
색인수록
원표제: Inbound marketing : get found using Google, social media, and blog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771116(set) 14560
ISBN 9788960771871 14560: \185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55듀이십진분류법-> 658.872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