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중학교 기술 교과의 CAI 적용 수업과 강의식 수업과의 학업 성취도 비교 연구 = Comparative effect between the CAI applied study group and non-applied group on learning ability in a middle school technology subject
표제/저자사항 중학교 기술 교과의 CAI 적용 수업과 강의식 수업과의 학업 성취도 비교 연구 = Comparative effect between the CAI applied study group and non-applied group on learning ability in a middle school technology subject / 박헌미, 최완식
형태사항 p. 25-36: 삽도;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職業敎育硏究. 韓國職業敎育學會. 15卷 1號(1996년 6월), p. 25-36 15:1<25 상세보기 ISSN 1225-4762
저자: 박헌미, 대전 도마중학교
저자: 최완식, 충남대학교 기술교육과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