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다중범위 이산선택 CVM기법을 이용한 무농약 브랜드 쌀에 대한 소비자 가치평가 : 서울 지역 주부소비자 조사를 중심으로 = Measuring consumers' value on the no pesticide brand rice using a multi bounded discrete choice CVM : (a)case study on urban households in seoul province
표제/저자사항 다중범위 이산선택 CVM기법을 이용한 무농약 브랜드 쌀에 대한 소비자 가치평가 : 서울 지역 주부소비자 조사를 중심으로 = Measuring consumers' value on the no pesticide brand rice using a multi bounded discrete choice CVM : (a)case study on urban households in seoul province / 이순석, 오상헌, 정호근, 김충실
형태사항 p. 224-238: 삽도;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농업경영·정책연구. 한국축산경영학회. 30권 2호(2003년 6월), p. 224-238 30:2<224 상세보기 ISSN 1229-9154
저자: 이순석, 농촌진흥청 농업경영정보관실
저자: 오상헌, 농촌진흥청 농업경영정보관실
저자: 정호근, 농촌진흥청 농업경영정보관실
저자: 김충실, 경북대학교 농업경제학과 교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