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웹 마이닝을 이용한 상품관리 = Merchandise management using web mining in business to customer electronic commerce
표제/저자사항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웹 마이닝을 이용한 상품관리 = Merchandise management using web mining in business to customer electronic commerce / 임광혁, 홍한국, 박상찬
형태사항 p. 97-120: 삽도;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논문지.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7권 1호(2001년 6월), p. 97-120 7:1<97 상세보기 ISSN 1229-4152
저자: 임광혁, 한국과학기술원 산업공학과 E-MAIL: gunni@major.kaust.ac.kr
저자: 홍한국, 동의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전임강사 E-MAIL: honghk@hyomin.dongeui.ac.kr
저자: 박상찬, 한국과학기술원 산업공학과 부교수 E-MAIL: sangpark@kaist.ac.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